서울 마포구 성산동은 곳곳에 숨은 맛집이 많습니다. 동네는 생각보다 넓지 않고 특색이 있는 건 아닙니다. 하지만 맛집만큼은 특색 있고 다양합니다. 이번엔 곳곳에 숨어있는 성산동 맛집 베스트 5곳을 알아보겠습니다.
1. 고도 2. 살롱 드 상상 3. 찌개의 정석 4. 용강국밥 5. 라무진
1. 고도
고도는 성산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재료소진으로 일찍 마감되는 곳이라 부지런히 가셔야 합니다. 재료들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특이한 디저트들이 많아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합니다. 단점은 가격이 좀 있는 편이고, 매장이 생각보다 작습니다. 영업시간은 8시~15시까지이고 매주 화, 수는 정기휴무입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습니다. 웨이팅이 길기 때문에 이점도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살롱 드 상상
살롱 드 상상은 28년 경력의 신라호텔출신 셰프님의 요리로 맛은 보장되어 있습니다. 직접 서빙해 주시기 때문에 대접받는 느낌도 듭니다. 호텔식 요리 다 보니까 가격대가 약간 부담스럽긴 합니다. 하지만 분위기도 좋도 직원분들 모두 친절합니다. 점심시간대에는 혼잡하기 때문에 주차가 어렵습니다. 저녁시간대는 주차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11:30~22:30분까지고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시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3. 찌개의 정석
찌개의 정석은 어머니가 해주신 닭볶음탕과 김치찌개가 생각나는 곳입니다. 그만큼 맛은 확실히 보장되어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가게도 넓고 청결합니다. 가성비도 좋은 편이고, 주차도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메일 11~22시입니다. 브레이크타임과 휴무는 없습니다.
4. 용강국밥
용강국밥은 일반 순대국밥집처럼 보이지만 국물이 정말 깔끔합니다. 분위기가 혼밥 하기 딱 좋습니다. 이모님들이 전부 친절하시고 청결합니다. 고기가 많이 들어있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쉽지만 주차는 안됩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9~21시이고 휴무는 없습니다.
5. 라무진
라무진은 양고기 요리 전문점입니다. 양고기 특유의 냄새가 없고 살도 부드럽습니다. 다 구워주기 때문에 편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야채도 계속 올려줘서 일반 양고기집 치고는 가성비가 좋습니다. 주차공간도 여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7~23시이고, 일요일은 정기휴무입니다.
이것으로 성산동에 숨은 맛집을 찾아봤습니다. 모쪼록 맛있는 점심, 저녁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같이보면 좋은 글 ▼▼▼
생각보다 많은 합정역 맛집 추천 베스트 5곳 (광고아님)
댓글